룸싸롱 다양한 시스템 종류

텐프로
텐프로는 룸싸롱으로 대한민국 십프로에 들어올수 있다고 붙여진 룸에 일종입니다. 십프로에 최고에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이며, 직원들 수준이 연예급이라고 해도 괜찮을 정도로 가지고 있고, 명품과 외제차 지식이 높은 매니져들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손님들과 수준 높은 대화가 가능합니다. 텐프로에 시스템은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며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매니져를 한명당 한분과 같이 끝날때까지 놀수 있는데 매니져들과 15분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며 체인지 하면서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처음 가보시는 분이라면 낯선 시스템으로 잘 알고 가셔야 합니다.
쩜오
숫자 쩜오 처럼 상위 십오프로에 상위 고객분들이 오신다는 의미로 일컫고 있습니다. 텐프로에 비해서 조금은 외모 퀄리티가 떨어지지만 거의 비슷할 정도에 외모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텐프로와 비슷한 시스템 방식으로 로테이션이 존재하지만 텐프로는 매니저가 많은 방을 돌아다니지만 쩜오는 로테이션이 많이 적게 돌아 다닙니다.
텐카페
텐프로와 쩜오보다는 매니져들에 퀄리티가 낮은 룸입니다. 텐프로에 비해서 낮은 곳이지만 아주 비슷한 스타일에 룸입니다.
정통룸싸롱
많이 알고있는 룸싸롱에 종류이며 기본적인 룸입니다. 강남에서 많이 알려진 이름은 힐탑호텔룸, 자이언트룸, 박커스 등등 있습니다. 매니져들이 백명에서 이백명정도 출근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통룸싸롱은 마담과 영업부장이 한팀이 돼서 진행을 합니다.
풀싸롱
풀싸롱은 모든것을 풀코스로 이루워진다는 의미로 풀이라는 단어가 앞에 들어가 있습니다. 2000년 초부터 시작되어서 지금까지 인기가 많은 스타일에 룸입니다. 정통룸싸롱에 가격을 낮추고 노는것과 시간을 줄여서 만든 시스템입니다.
셔츠룸
셔츠룸은 변형된 시스템으로 룸에서 놀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접대나 경직된 분위기 보다는 술을 즐기는 젊은 분들이 재미있게 노는 시스템으로써, 가격도 저렴해서 요즘 많이 인기있는 시스템입니다.